-일시: 2012.03.24 15:00~17:50
-코스: sk1ck~연일다리~증명리~국당~유금~안개댐입구~사리마을~안개1리~전원주택(원점회귀)
-거리: 잘모름..(30~35km예상)
-누구랑::혼자
-후기: 주말이라 자전거 타는사람도있고 차량도 많이다니고..안계1리 미나리 고기점은 손님들로
온통 가득차있고..
나는 홀로 이런저런 생각도 하고 정리되지않고 결론이 없는 이런저런 생각도 하고 오르막 오르는법도 연습하고
나름 마음 좋은 3시간 라이딩이었다..
가끔씩 여유있을대 혼자 하고 싶다..근대 달리기 처럼 땀은 안나네 ??